Air Cooler

[et_pb_section fb_built=”1″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custom_margin=”||-85px|||”][et_pb_row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text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hover_enabled=”0″ sticky_enabled=”0″]

터보차저의 컴프레서단에서 압축된 공기는 온도가 약 150도 정도까지 상승하게 되는데, 이 높은 공기를 연소실로 바로 공급하게 되면, 공기의 밀도가 낮아 불완전 연소가 발생하게 된다. 또한 배기가스 온도가 높아져, 배기가스 관련 장치에서 고온으로 인한 손상이 발생할 우려가 있다. 

이러한 이유로 에어쿨러(Air Cooler)가 터보차져 하부에 설치되어 있으며, 충분히 냉각한 공기를 연소실로 공급하게 된다. 

[/et_pb_text][/et_pb_column][/et_pb_row][et_pb_row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image src=”https://nexteng.co.kr/wp-content/uploads/2021/07/777.png” title_text=”777″ align=”center”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hover_enabled=”0″ sticky_enabled=”0″][/et_pb_image][/et_pb_column][/et_pb_row][et_pb_row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column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type=”4_4″][et_pb_text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hover_enabled=”0″ sticky_enabled=”0″]

에어쿨러는 2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단에는 고온 냉각수(HT Cooling Water)가 공급되고 2단에는 저온 냉각수(LT Cooling Water)가 공급된다. 

에어쿨러를 통과하면서 응축된 수분은 워터미스트캐처(Water Mist Catcher)와 드레인 트랩(Drain Trap)을 통해 배출된다. 

[/et_pb_text][/et_pb_column][/et_pb_row][et_pb_row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column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type=”4_4″][et_pb_image src=”https://nexteng.co.kr/wp-content/uploads/2021/07/876.png”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876″ hover_enabled=”0″ sticky_enabled=”0″ align=”center”][/et_pb_image][/et_pb_column][/et_pb_row][/et_pb_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