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Frame

[et_pb_section fb_built=”1″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custom_margin=”||-85px|||”][et_pb_row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text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hover_enabled=”0″ sticky_enabled=”0″]

엔진프레임(Engine Frame)은 흔히 크랭크 케이스(Crank Case)라고 불리기도 한다. 엔진을 구성하는 지지체이며, 하부에는 크랭크 샤프트를 지지 하기 위한  메인베어링 캡(Main Bearing Cap)이 타이로드(Tie Rod, 일종의 스터드볼트)로 고정되어 있으며, 상부에는 냉각수 자켓과 실린더헤드가 긴 타이로드를 통해 엔진프레임에 고정된다. 

엔진 프레임에는 냉각수가 공급되지 않는다. 

[/et_pb_text][/et_pb_column][/et_pb_row][et_pb_row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image src=”https://nexteng.co.kr/wp-content/uploads/2021/07/456.png” title_text=”456″ align=”center”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hover_enabled=”0″ sticky_enabled=”0″][/et_pb_image][/et_pb_column][/et_pb_row][/et_pb_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