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ing Air Motor & Turning Gear

[et_pb_section fb_built=”1″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custom_margin=”||-85px|||”][et_pb_row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text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hover_enabled=”0″ sticky_enabled=”0″]

디젤엔진의 시동을 위해서는 외부 힘을 이용하여, 피스톤을 일정 회전수(RPM)까지 올려주어야지만 연소실내에서 압축이 일어나고 연료를 분사하여 시동을 걸 수가 있음.

L21/31 엔진에서는 7bar의 압축공기를 이용하는 시동에어모터를 장착하고 있으며, 에어모터는 초기 시동시 크랭크샤프트의 플라이휠과 맞물려 일정 회전수까지 올려주고 이후 플라이휠과 분리되도록 함.

또한, 엔진 정지중 엔진 정비 및 점검시 필요한 터닝 기어가 스타팅에어모터 바로 상부에 설치되어 있음.

[/et_pb_text][/et_pb_column][/et_pb_row][et_pb_row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image src=”https://nexteng.co.kr/wp-content/uploads/2021/07/261.png” title_text=”261″ align=”center”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image][/et_pb_column][/et_pb_row][/et_pb_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