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bocharger

[et_pb_section fb_built=”1″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custom_margin=”||-85px|||”][et_pb_row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text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hover_enabled=”0″ custom_padding=”8px|||||” sticky_enabled=”0″]

각가의 연소실에서 배출된 배기가스는 모아져서 과급기(Turbocharger)로 유입된다.

과급기는 배기가스가 가진 열에너지를 운동에너지를 바꿔 주는 터빈(Turbine)측과 한개의 로터(Rotor)로 연결된 반대측에는 컴프레서(Compressor)로 구성된다.

과급기를 통과한 배기가스는 결국 연돌을 통해 대기중으로 방출되며, 컴프레서에서 압축된 공기는 에어쿨러를 거쳐 각 연소실의 소기로 공급된다.

[/et_pb_text][et_pb_image src=”https://nexteng.co.kr/wp-content/uploads/2021/07/342.png”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342″ hover_enabled=”0″ sticky_enabled=”0″][/et_pb_image][/et_pb_column][/et_pb_row][et_pb_row column_structure=”1_2,1_2″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column type=”1_2″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image src=”https://nexteng.co.kr/wp-content/uploads/2021/07/121.png” title_text=”121″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width=”100%” module_alignment=”right” height=”220px” hover_enabled=”0″ sticky_enabled=”0″][/et_pb_image][/et_pb_column][et_pb_column type=”1_2″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et_pb_image src=”https://nexteng.co.kr/wp-content/uploads/2021/07/434.png” title_text=”434″ _builder_version=”4.9.7″ _module_preset=”default” hover_enabled=”0″ sticky_enabled=”0″][/et_pb_image][/et_pb_column][/et_pb_row][/et_pb_section]